- 이 나라는 확실히 미쳤다. 진짜 제 정신이 아니구나! [692]
- 미네르바
오늘 김영삼이 직접 나와서 떠드는 그 웃기는 코메디를 잘 들었다.
한마디로 순간 미친건 아닌가 하는 착각마저 들었다.
주제를 알아야 정상 아닌가?
경제는 둘째 치고 이 나라는 이제 미쳐 버리기 직전인 나라다.
현대사 교육?.
일단 닥치고 이것부터 보고 애기하자. 이게 진정한 현대사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본다.
과거 94년도에 전쟁으로 온 나라를 불바다로 만들어 버리고 97년에는 IMF로 경제를 말아 먹은 과거의 퇴물이 이제 10년이 지나서 지껄여 대는 걸 보니 확실히 망조는 망조라는걸 느낀다.
http://www.imbc.com/broad/tv/culture/cantell/vod/index,1,list1,4.html
2000년 7월 9일 : 94년도 한반도 전쟁 위기.
2003년 3월 30일:한국, IMF 로 가다
2004년 3월 7일: 만주의 친일파
일단 닥치고 보고 난 다음에 떠들어라.
그럼 김영삼이라는 저 노인네는 확실히 제정신이 아니라는 진실을 알게 될 것이다.
현대사 교육?.
조까고 있네................차라리 이걸 1주일에 한편씩 보여 주는게 현대사 교육이야.
지금 이 모든 경제적 비극의 발단을 제공한 놈이 어떤 놈인지 두눈 똑바로 뜨고 잘 봐라.
특히 학생들............
이젠 외국어라는건 단순히 이제 취업이 문제가 아니다.
이제 나이 불문 하고 실전 외국어 능력이 한국땅에서 생존과 직결이 되는 날이 내가 볼때는 3년 안에 반드시 올꺼라고 확신한다.
일단 닥치고 보고 시작하자.
이 나라는 미쳤어................. 정상이 아냐.
백번 떠드는 것보다....... 영상으로 확실하게 한번 보는게 접근성이 가장 뛰어 니겠지.
크르~~~~~~~~릉....... 개 썅.... 지금............ 장난하냐?...
이것들이 보자보자 하니까 아주 개 막장질이네!!!!!!!!
완전 미쳐서 발광을 하는구나!
과거의 IMF 범죄자 새.끼들까지 쳐 기어 나와서 개소리를 찍찍 겁대가리 없이 지껄이는걸 보니까.
확 쳐 맞을려고!
이런 깡패 만도 못한 3류 양아치 같은 노인네까지 지.랄 꼴깝질을 하고 자빠졌으니 원.
지 주제를 알고 깝쳐야지.
이 나라를 진짜로 움직이는 놈들은 여의도에 있는 양아치 같은 애들이 아니다.
진짜는 지금 다 하나같이 가만히 일단 두 눈 치켜 뜨고 일단 지켜 보고 있는거야.
그 다음에도 막장 까면 그 때는 한 방에 다 확 쓸어 버리는 수가 있다. 진짜.
지금 참는 데도 한계점이라는게 있는거야. 알고는 있냐?
진짜로 이 나라의 밑바닥에 숨은 자금력 동원하면 시중 은행 한 두개 박살 내 버리는건 일도 아니라 이거야!
건방진 걸 봐 주는 것도 한계라는게 있다 이 말이지. 알겠니?
이 나라의 진정한 숨은 힘은 촛불이 아니란 말이다. 자본의 힘이라는걸로 모조리 다 쓸어 버리는 수가 있단 말이지.
진짜는 어설프게 도로에 나와서 그 딴 장난질 안해!..이게 뭔 말인지 아는 애들은 잘 알꺼야!
이제 사실상 마지막 기회야. 참고 이 딴 어린 애들 장난질 봐 주는 것도 인내력의 한계라는게 있다 이말이지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